IT Maintenance Service
다양한 시스템 환경에 대한 자체 전문인력 및 협력사를 통한 체계적인 통합 유지보수 서비스로 웹사이트, 쇼핑몰, 애플리케이션의 개선과 운영을 위한 유지보수와, 장애관리, 네트워크관리, 데이터 백업관리, 소프트웨어 버전관리 등 고객사의 안정적이고 효율적인 시스템 운영을 지원합니다.
-
애플리케이션
-
서버/클라이언트
-
네트워크
-
데이터베이스
-
보안
24h x 365d 비즈니스 연속성 확보
-
전문 유지
보수 조직 -
협력
벤더사
-
서비스
구축 및 향상고객사 요구사항에 최적화한 구축방안을 제안합니다. 엠투엠글로벌의 검증된 방법론을 토대로 안정적이고 효율적인 프로젝트 수행을 실현합니다.
-
서비스
운영정책과 프로세스에 대한 이해를 바탕으로 안정적인 서비스 운영을 가능하게 합니다. 고객사 개선요청 사항, 장애처리 요청에 체계적으로 대응하여 빠르게 문제를 해결합니다.
-
교육 및
지원 활동원활한 업무 수행을 위해 관리시스템 사용자를 대상으로 시스템 이용 교육 및 기술 지원을 실시합니다.
시스템 품질 및 성능 보증 활동
엠투엠글로벌은 IT비지니스 서비스 전반에 걸친 역량을 바탕으로 SLA, 성능유지활동, 사전예방점검 등 IT 관련 자원에 대해 통합 유지보수 서비스를 지원합니다.
-
애플리케이션
유지보수- 고객의 현 운영 시스템 품질을 강화하고 오류처리 감소
- 기 구축된 애플리케이션의 기능 및 성능 개선 서비스
- 다양한 비즈니스 환경을 고려한 체계적인 품질 관리를 통한 24h/365d 안정적인 서비스 기반 구축
-
성능
유지 활동- 성능진단툴 (Jennifer)을 통한 시스템 성능 및 장애 이슈 신속 대응
- 성능 최적화를 위한 지속적 시스템 모니터링 및 튜닝 실시
- 응답과다 애플리케이션 개선, DB 부하 모니터링 및 개선
- 최적의 시스템 성능 향상을 위한 정기점검 및 특별점검 수행
-
사전예방
점검- 사전 예방을 위한 점검계획 수립 후 예방점검 실시
- 예방점검에서 발견된 조치사항에 대한 조치계획 수립 후 조치결과 확인
- 주기적 사전예방 점검으로 시스템의 오동작 등 선 방지(정기/수시 점검 활동)