SM
- Home
- Service
- SM
ITO (IT Outsourcing)
기업은 자신이 운영, 관리하던 IT 자원 및 서비스를 IT Outsourcing 전문업체에 위탁하여 운영하게 함으로써, 수준 높은 IT서비스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. 엠투엠 글로벌은 업계 최고 수준의 ITO전문가 그룹으로 국내 유수의 기업에 최상의 IT Outsourcing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.
운영방법
엠투엠글로벌은 아웃소싱을 위한 통합프로세스절차를 마련하여, 고객 요청을 체계적으로 관리합니다. 또한 운영 소스의 변경 및 배포를 시스템화 및 자동화하여 실수에 의한 시스템 정지를 최소화 합니다.

품질 및 성능 보증 활동
엠투엠글로벌은 운영사업의 품질 및 성능을 보장하기 위해 SLA, 성능유지활동, 사전예방점검을 통해 고객에게 신뢰 있는 서비스를 제공합니다.
-
- SLA
- SLA(Service Level Agreement)를 통해 고객에 운영의 품질을 강화하고 오류를 감소시킵니다.
- 주요품질지표 서비스가동율, 장애대응시간, 평균응답시간, SR일정준수율, 오류접수건수 등
-
- 성능유지
- 성능진단툴(Jennifer 등)을 적용하여 성능 및 장애 이슈에 신속 대응합니다.
- 성능 최적화를 위해 지속적 모니터링 및 튜닝을 실시합니다.
- 응답과다 어플리케이션 개선, DB부하 모니터링 및 개선 등
-
- 사전예방점검
- 사전예방을 위한 점검계획을 수립하고 예방점검 실시 합니다.
- 예방점검에서 발견된 조치사항에 대한 조치계획을 수립하고 조치결과를 확인합니다.
- 주기적인 사전예방 점검으로 시스템의 오동작을 미리 방지 합니다.